노래방알바 NO FURTHER A MYSTERY

노래방알바 No Further a Mystery

노래방알바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그냥 이거 한마디로 끝난다. 이 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다.

계좌이체라도 하는 날엔 뭔 지계좌 하나 알려주면서 눈깔 시건방짐이 하늘을 찌른다 어 나도 알기싫어 미친놈아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나 회사 회식후 여직원이 껴있는 경우가 아니면 남자 손님들은 대부분 도우미를 사용했다.

'라는 이유로 쫓아낼수도 없는데다가 단란주점같이 노래방 자체에서 술을 파는 경우 그걸 마시고 토하는것도 막을 방법이 없다. 그나마 이것도 바닥은 치우기라도 쉽지 의자나 소파, 입구, 마이크에 토하면 답이 없다.

나중에 청소하러 들어가면 룸 안을 가득 메운 땀 냄새 + 쉰내 + 바닥 가래침 + 껌 + 외부음료 쏟아져있음

아무래도 알바다보니 손놈들도 많이 여성알바 마주치게 되는데, 그중 몇몇 유형만 꼽자면 이렇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혼자와도 부르는 경우도 있었고, 친구끼리 와서도 유흥알바 부르는 경우도 있었고 가지각색이었다.

특히 야간시간대에 종종 보이며 주변에 술집이 있다면 보일 밤알바 확률이 폭증한다. 그걸 치워야하는 알바의 멘탈은 물론이요 구토가 후각테러를 시전해 주변 손님들까지 떠날수 있다. 업소알바 가능하면 들어설 때 제지하는 게 최고지만 '토할것같이 생겼다.

대화하면서 알아챈 사실은, 그들은 노래방알바 분명 이 직업을 선택한 것이라는 것이다.

도우미 관련 일은 사장님이 담당해서, 도우미 불러달라하면 사장님은 포주에게 전화를 해서

그리고 코노 알바 후기에 공통적으로 사장이 씨씨 많이 본다고 하던데 미투 ^^

Report this page